제목 A/S 접수 방법
작성자 슬립메이트 (ip:)
  • 작성일 18.08.2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73
  • 평점 0점





A/S 접수 방법



- A/S 접수 시는 당사 지정 택배회사를 통해 발송하셔야 합니다.  만일 타 택배회사 또는 퀵서비스 등       

   당사 지정 택배회사 이외의 운송수단을 이용하여 제품을 발송하실 경우 비용은 고객 전액 부담입니다.


- 제품 발송 시에는 품질보증서를 기재하여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
- 국내에서 판매된 제품을 해외에서 국내로 A/S 발송 시 왕복 운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
- 슬립메이트 홈페이지(www.sleepmate.co.kr) 에서 온라인 A/S 신청 (1:1 게시판 - AS 문의) 을 하시면

   더욱 빠르게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
무상수리 및 교환 처리가 되지 않는 사항



-   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고장 난 경우

 

-   임의로 분해 조립하였거나 타사의 부품 등을 사용하였을 경우


-   사용 전압의 이상 또는 콘센트 불량에 의한 고장 및 화재 발생의 경우


-   사용 설명서 상의 경고 및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


-   천재 지변에 의한 제품 고장 또는 결함이 생긴 경우


-   제품 보증서 공란에 내용이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


-   가정용인 본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하였을 경우


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